벨리타디테 오픈 기념 여름 이벤트 “사랑을 전하세요 in Bellita”

untitled“아름다움을 전하세요”

프리미엄 주얼리 미러 브랜드 ‘벨리타디테'(Bellitadite)’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리타디테는 7월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사랑을 전하세요 인 벨리타(in Belita)’ 캠페인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거울의 기원인 물에서 거품으로 탄생한 아프로디테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로 여름의 대표적 휴양지로 꼽히는 물 속에서 시간, 장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소원을 전하고 소원을 들어줄 상대를 지목하는 영상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작된 영상은 벨리타디테 이메일(Bellitadite@Bellitadite.com)로 보내면 된다.

발표는 9월 17일로, 채택된 사람에게는 벨리타디테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인 블루 기프트를 증정한다.

연중 계속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제품 콘셉트인 ‘프로포즈 거울’에 발맞춰 오는 12월까지 ‘프로포즈 캠페인’을 진행, 친구, 연인 가족 등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말을 거울을 통해 전달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것. 전하고 싶은 사연을 이메일을 통해 보내면 매달 15일 발표, 프로포즈 선물을 1명에게 증정한다.

벨리타디테는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스페인어 ‘벨리타'(Belita)와 여신이라는 의미의 ‘디테'(Dite)의 합성어로 아름다움을 투영하는 여신의 거울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기능적인 요소에 머물렀던 거울을 독특한 디자인과 스토리를 입힌 프리미엄 주얼리 미러로 재탄생시킨 신개념 브랜드다.

벨리타디테 최서진 총괄 디렉터는“’프로포즈’의 의미에 맞춰 벨리타디테를 접하는 모든 분들이 기쁨과 감사의 충만함을 경험하시기를 바라는 차원에서 기획한 이벤트”라며 “벨리타디테를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화두를 다시금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벨리타디테는 대구 홍보관에 이어 오는 9월 서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편집부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