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소녀시대, 걸그룹 레전드의 귀환 ‘캐치 미 이프 유 캔’, ‘파티’

MBC '쇼!음악중심'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음악중심’ 소녀시대가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가 ‘캐치 미 이프 유 캔’과 ‘파티’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캐치 미 이프 유 캔’ 무대에서는 빈티지스러운 흰색 상의와 밀리터리 하의를 입고 절도있는 군무를 선보여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진 ‘파티’ 무대에서는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무대에서 상큼한 음악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은 EDM의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으로, 도발적인 가사와 차별화된 사운드가 돋보인다.

타이틀 곡 ‘파티(PARTY)’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 마치 해변가를 달리는 듯한 청량감과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쿨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틴탑, 씨스타, 비투비, 걸스데이, AOA, 나인뮤지스, NS윤지, 마마무, 멜로디데이, 홍대광, 포텐, 밍스, 딕펑스, 핫샷, 성은 등이 출연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MBC ‘쇼!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