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산들,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 출연…9일 첫 방송

산들 바로[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B1A4의 바로와 산들이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에 캐스팅됐다.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죽음을 맞이한 사람들에게 갑자기 축구심판들이 등장, 지금까지 인생 중 쓸데없이 보낸 시간만큼 로스 타임을 받고 생애 마지막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내용의 옴니버스 드라마다. 지난 2008년 2월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로스:타임:라이프’를 원작으로 하며 당시 에이타, 우에노주리, 코야마케이치로 등 일본 유명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모았던 작품이다.

바로가 맡은 역할은 인기 톱 아이돌 래퍼다. 열애설이 끊이지 않는 유명한 바람둥이 이지만 데뷔 듀엣 곡을 함께 녹음했던 극중 승희(승희)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못했던 미안함을 가슴에 품고 있는 착한 심성의 소유자다.

산들이 맡은 역할은 극중 혜숙(이일화)의 철없는 막내아들로 독한 짠순이 엄마 덕분에 애들 사이에서 스타일을 구기긴 하지만 반항 한번 한적 없는 착한 아들이다.

바로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앵그리 맘’에서 섬세한 감정선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역으로 인기를 모았으며 SBS ‘신의 선물’에서는 정신연령 6세의 지체장애인 역으로 한 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인 바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들은 이번 드라마 출연이 생애 첫 드라마 연기 도전이라 눈길을 끈다. 산들은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탈 아이돌급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바 있으며, 뮤지컬 ‘올슉업’, ‘형제는 용감했다’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빼어난 가창력으로 인정받아 왔다.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는 9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 TV조선, 조선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