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배용준과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

주지훈, 배용준과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주지훈, 배용준과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 지난 해 2월 입대 후 현재 특전사령부에서 군 복무 중인 주지훈은 국방부 뮤지컬 공연에 참여해 육군참모총장 표창장을 받은 바 있으며 오는 11월 전역 예정이다.
10 아시아
좋은 일이네요. 하지만 군인이 벌써부터 전속계약이라니, “조국과의 사랑을 배신한 너는 간통죄!” (feat. 다찌마와 리)

4일 방송된 SBS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6.7% 기록. 같은 시간대 MBC 은 15.6%, KBS 는 10.8%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3회 김수현 등장, 6회 아이유 변신 카드가 남았습니다.

영국 출신의 배우 피트 포스틀스웨이트, 지난 1월 3일 지병인 암으로 사망. 1945년생인 피트 포스틀스웨이트는 93년 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 에서는 거대 에너지 회사의 사장 역을 연기했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 등의 작품을 남겼다.
10 아시아
명복을 빕니다. 하지만 배우의 인생이 끝나도 영화는 영원할 겁니다.

SBS , 지상파 3사 최초로 불가리아에 수출돼 오는 2월부터 방영. 가 방영되는 불가리아 ‘Diema F’채널은 영국 VIASAT의 자회사인 불가리아 케이블 네트워트 NOVA의 5개 케이블 채널 중 하나로 가족 드라마를 주로 방송한다.
보도자료
불가리아 가족 시청자들에게 한국 가족의 첫인상은 매우 강렬하겠군요.

송일국, 2월 말 방송 예정인 KBS (가제)에 강력계 형사 역으로 캐스팅. 송일국이 맡은 박세혁은 따뜻하고 온화한 성격이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경찰에 투신하게 되며 눈앞의 불의를 참지 못하고 범인만 잡을 수 있다면 물불 가리지 않아 법보다 주먹이 앞서는 캐릭터다.
10 아시아
그래도… 주먹보단 법이 앞서면 좋겠습니다.

6일 방송되는 MBC , ‘나는 어디까지 말할 수 있나 – 표현의 자유’라는 주제로 진행. 이는 지난해 말 헌법재판소가 인터넷 논객 미네르바에게 적용된 전기통신법이 헌법에 보장한 표현의 자유를 침해한다며 위헌 결정을 내린 것과 관련한 것으로 소셜 네트워킹 시대가 낳을 수 있는 ‘표현의 자유’의 부작용 등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토론할 전망이다. 이정희 민주노동당 대표, 진성호 한나라당 국회의원 등이 출연하며 TV 토론 사상 최초로 트위터를 통한 네티즌들의 참여도 이루어진다.
10 아시아
한나라당 디지털 정당위원장 진성호 의원의 ‘나는 왜 트위터에서 퇴출당했나’를 들을 수 있겠군요.

백성현, 오는 10일 일본 도쿄에서 첫 일본 팬미팅 개최. 팬미팅은 질의응답, 퀴즈대회, 애장품 증정을 비롯해 참석한 모든 팬들과 백성현이 악수를 나누는 순서 등으로 구성되며 백성현은 행사 수익금 모두를 캄보디아 진료소 건설을 진행하는 NGO에 기부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젊은 배우는 일을 통해 기부를 하고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의 팬 카페, 5일 양요섭의 생일을 맞아 평소 후원해오던 희귀난치병어린이를 돕는 비영리단체에 헌혈증 56장과 3백여만 원 상당의 현금 등을 기부.
10 아시아
아이돌 팬들도 일상적으로 기부를 하는데, 어째서 ‘사회지도층’ 들만 ‘재산 환원’ 한다며 유난을 떠실까요?

DJ D.O.C의 김창렬, 경희 사이버대학교 정보문화예술학부 문화예술경영학과에 합격. 김창렬은 90년 고등학교를 중퇴한 뒤 20년 만인 지난 해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해 11월 수능을 치른 바 있다. 김창렬은 5일 오후 자신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에서 “연초부터 즐거운 소식을 접했다. 배움에는 늦음이 없다고 하지만 창피한 마음에 시작했던 공부가 대학 합격이라는 소식으로 돌아왔다”며 감격스런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10 아시아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이미 늦은 거다”라는 진리가 통하지 않을 때도 있네요. 전설의 입학생, 11학번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