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병기 그녀’ 네 번째 참가자 공개 “라붐 솔빈”

'비밀병기 그녀' 라붐 솔빈

‘비밀병기 그녀’ 라붐 솔빈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합류한다.

‘비밀병기 그녀’는 MBC에브리원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아직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게 된다. 제작진은 8일 라붐의 솔빈이 네 번째 출연자임을 알리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빈은 데뷔와 동시에 미쓰에이 수지와 걸스데이 혜리 닮은꼴로 주목받으며 단숨에 라붐의 마스코트로 떠올랐다. 그는 섹시코드가 대부분인 걸그룹 사이에서 순수하고 귀여운 콘셉트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최근 대세 배우 박서준과 함께 찍은 화보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차갑고 얼음공주 같은 첫인상과는 달리 솔빈은 ‘비밀병기 그녀’ MC들의 짓궂은 요구에도 당황하는 기색 없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대결에 임하며 패기 넘치는 신인의 모습을 어필했다. 또 지치지 않는 신개념 ‘개인기 자판기’로 돌변하는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3단 반전 매력’을 뽐내며 삼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10인의 걸그룹 멤버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덕후몰이 포인트’를 파헤쳐 보는 ‘비밀병기 그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첫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MBC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