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육성재, 금발→흑발 180도 변신…무슨 사연?

KBS2 '후아유-학교2015' 육성재

KBS2 ‘후아유-학교2015’ 육성재

[텐아시아=최보란 기자]

육성재가 흑발로 변신했다.

8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백상훈 김성윤) 13회에서는 공태광(육성재)가 흑발로 염색해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등장할 것을 예고했다.

육성재는 노란 염색머리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세강고의 시한폭탄 공태광 캐릭터를 잘 드러내왔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가 흑발로 변신해 그 사이 무슨 사건이 벌어진 건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육성재는 공태광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을 법한 단정한 흑발 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육성재는 홀로 엄마의 세 번째 결혼식을 갔다 온 뒤, 아버지 공재호(전노민)과 큰 갈등까지 빚어 보는 이들을 애잔하게 했다. 게다가 자신의 유일한 쉼터인 이은비(김소현)을 찾아가 좋아한다고 고백까지 했지만 이마저도 거절당해 안타까움을 배가시킨 상황. 이에 헤어스타일까지 바꿀 정도로 찾아온 심경의 변화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13회에서는 열여덟 소년 태광이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물에 빠진 쌍둥이 동생 은비를 구하다가 죽은 줄 알았던 은별이 집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은별의 재등장은 드라마 전개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