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가장 가고 싶은 콘서트 1위 동방신기 콘서트, 지니 고객 초청 이벤트 개최

kt뮤직, 동방신기 콘서트 이벤트

kt뮤직, 동방신기 콘서트 이벤트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동방신기의 앙코르 콘서트가 6월 네티즌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대형 콘서트로 선정됐다.

kt뮤직(김성욱대표이사)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에 따르면 지난 일주일간 지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니대첩 4가지 대형 콘서트 티켓 이벤트 중 ‘가장 가고 싶은 콘서트’로 동방신기 콘서트가 뽑혔다. 음악사이트 지니 이벤트 참여자 중 52%가 동방신기 콘서트를 가장 가고 싶은 콘서트로 꼽았다.

동방신기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지니 고객들은 오는 6월 7일(일)까지 지니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지니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지니 고객에게 동방신기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6월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동방신기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이다. 동방신기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동방신기만의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음악사이트 지니는 국내에서 열리는 대형 페스티벌과 콘서트에 지니 고객을 초청하는 대규모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중 동방신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가장 뜨겁다”며 “동방신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이번 티켓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kt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