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공식 로고 변경?…제레미 레너 통해 공개

제레미 레너

제레미 레너

[텐아시아=정시우 기자]‘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이하 ‘캡틴 아메리카3’) 타이틀 로고가 변경된 것일까.

22일 제레미 레너는 트위터에 영화 ‘캡틴 아메리카3’ 촬영장에 있는 자신의 뒷모습은 공개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레너가 앉아 있는 의자에 쓰인 영화의 로고. 이는 기존의 로고와 다른 이미지로 현지 언론들은 이 로고가 ‘캡틴 아메리카3’의 공식 로고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3’는 슈퍼히어로를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국가가 통제해야 한다고 믿는 아이언맨과 개인의 자유를 지켜야 한다고 믿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결을 그린 작품. 아이언맨을 쫓는 슈퍼히어로들과 캡틴 아메리카를 지지하는 슈퍼히어로들의 정면 대결을 그린다.

‘캡틴 아메리카3’에는 캡틴 크리스 에반스 외에도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의 제레미 레너 등 ‘어벤져스’ 캐릭터가 등장할 계획이다. ‘어벤져스2’를 통해 데뷔한 비전(폴 베타니)과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가 나오고 워머신의 돈치들과 팔콘의 앤서니 매키, 썬더볼트의 윌리엄 하트도 합류한다. 뿐만 아니다.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앤트맨(폴 러드) 등 새로운 슈퍼히어로들도 합류한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를 감독한 루소 형제가 다시 메가폰을 잡은 ‘캡틴 아메리카3’는 2016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 제레미 레너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