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김태우, ‘김태우 라이브TV’ 성료.. 먹방부터 음악방송까지 접수

god 김태우

god 김태우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가수 김태우가 ‘김태우 라이브TV’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태우는 지난 20일 오후 10시 30분부터 ‘김태우 라이브 TV’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김태우가 일일 BJ로 변신해 다음tv팟을 통해 방송된 ‘김태우 라이브 TV’는 시작하자마자 방문자 수가 폭주하여 시청자 참여 댓글 창이 한 때 마비가 될 정도.

김태우는 먹방부터 음악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생방송 중 6월 중순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 수록곡을 살짝 선공개하기도 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맛깔 나는 족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그는 시청자 중 한 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실시간으로 야식을 깜짝 선물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며 쌍방향소통의 묘미를 보여주었다.

방송 말미에 김태우는 “돌발적인 상황들이 많았지만 재미있게 풀어가는 게 즐거웠다”라며 “기회가 있다면 다음엔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태우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T-ROAD’를 열 예정이며, 이후 27일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DDP) 알림 2관에서 열리는 ‘한류문화 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제공. 소울샵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