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그날들’ 공연중 아찔 해프닝..유연한 대처 ‘눈길’

지창욱 그날들

지창욱 그날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배우 지창욱이 뮤지컬 ‘그날들’ 공연 중 아찔했던 돌발 상황을 모면해 화제다.

지난 4월 5일 대구 공연 중, ‘나의 노래’ 넘버 장면에서 지창욱은 발을 헛디뎌 무대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으로 관중들을 놀라게 했다. 자칫 큰 사고로 번질 수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 지창욱은 타고난 순발력으로 재빨리 무대 위로 뛰어 올라가 관중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에 그 영상이 SNS를 통하여 배포되기 시작하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무대 위로 복귀한 지창욱은 배우들과 함께 안무를 하며 해당 장면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기에 더욱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무엇보다 돌발적으로 발생한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공연에 임하는 것은 물론, 다음 장면에선 재치 있는 애드립으로 또 한번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姑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그날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창욱표 강무영은 오는 16,17일 양일간 진주의 경남문화예술회관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31일, 제주 공연을 마지막으로 2015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지창욱은 첫 아시아 팬미팅 ‘디스이스지창욱(THIS IS JCW)’으로 홍콩, 일본, 대만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것을 예고,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장악할 그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그날들’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