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육성재 열창 ‘감사’ 동영상 조회수 ‘50만 뷰 넘었다’

육성재

육성재

[텐아시아=정시우 기자]육성재가 ‘복면가왕’에서 부른 김동률의 ‘감사’ 동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이 동영상의 개별 조회수는 50만뷰를 가뿐히 넘어섰으며, 이와 동시에 육성재가 소속한 그룹 비투비의 보컬라인이 선보인 각종 라이브 무대 영상들까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육성재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일밤- 복면가왕’에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실력파 보컬로서의 면모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는 것.

이 날 육성재는 윤종신의 ‘오래 전 그날’, 김동률의 ‘감사’를 열창하며 순수함이 느껴지는 중저음 매력 보이스와 뛰어난 감성, 놀라운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뛰어난 예능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적인 요소를 갖췄다는 호평을 받아 온 육성재지만 비투비의 보컬라인으로서 압도적인 실력을 뽐낸 이번 무대에 패널 출연자들은 ‘잘 생긴 목소리’, ‘갖고 싶은 목소리’ 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아쉬운 탈락 후 가면을 벗은 육성재에게 현장의 뜨거운 박수 갈채와 환호가 쏟아지며 높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육성재는 ‘복면가왕’에서 가면을 벗은 뒤 “그룹 내에서 내가 실력이 가장 부족하다”고 밝히며 “어릴 때부터 형들을 따라가기 바빴다. (비투비의) 막내도 이정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겸손한 소감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육성재는 현재 비투비의 새 음반 준비와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5-후아유’의 촬영을 병행하고 있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 ‘일밤- 복면가왕’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