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29일 ‘쇼챔피언’서 ‘리얼 러브’ 최초 공개…감미로운 무대 예고

엔소닉

엔소닉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보이그룹 엔소닉(N-SONIC)이 수록곡 ‘리얼 러브(Real Love)’로 사랑을 속삭일 예정이다.

29일 엔소닉의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엔소닉이 오늘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 수록곡 ‘리얼 러브(Real Love)’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리얼 러브’는 톡톡 튀는 808계열의 리듬과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독특하게 어우러진 감성 얼반 발라드 곡으로, 사랑에 푹 빠진 달달한 감정을 가득 담은 가사로 사랑을 속삭인다. ‘리얼 러브’는 파워풀한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의 모습과는 다른 엔소닉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엿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엔소닉은 지난 3월 해외활동을 마치고 8개월 만에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로 국내에 컴백해 타이틀곡 ’블랙아웃’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엔소닉은 중국, 홍콩 대표 브랜드 ‘왓슨스 물’의 홍보모델로 발탁되는 등 차세대 한류를 이끌 가수로 성장 중이다.

엔소닉의 ‘리얼 러브’ 무대는 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2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