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태티서 윤여정 유희열 등..화려한 카메오 열전 예고

태티서, 유희열, 황신혜, 금보라, 현영, 데프콘, 윤여정(왼쪽위부터 시계방향)

태티서, 유희열, 황신혜, 금보라, 현영, 데프콘, 윤여정(왼쪽위부터 시계방향)

[텐아시아=최보란 기자]’프로듀사’가 화려한 카메오 열전을 예고하고 있다.

20일 KBS2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관계자에 따르면 가수 유희열이 카메오 명단에 이름을 추가했다.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유희열씨가 인터뷰 형식으로 카메오 출연한다”며 “내일 촬영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듀사’는 방송국 예능국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KBS2 ‘개그콘서트’의 서수민 PD가 연출하고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가 대본을 맡아 의기투합했다. 특히 앞서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이 출연한다.

방송국을 배경으로하는 작품인만큼 상대적으로 화려한 카메오 열전이 펼쳐질 전망. 유희열에 앞서 윤여정, 황신혜, 금보라, 현영, 그룹 태티서, 데프콘 등의 우정 출연이 알려져 벌써부터 시선을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알려진 분들 외에 앞으로도 다양한 카메오들이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화려한 카메오 군단으로 기대를 높이는 ‘프로듀사’는 오는 5월8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텐아시아DB, KBS, SM엔터테인먼트, 안테나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