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일본 팬미팅 성료…‘신(新) 한류스타의 탄생?’

박서준

박서준

[텐아시아=정시우 기자]배우 박서준이 일본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 18일 일본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열린 KNTV ∙ DATV 공식 초청, 드라마 방송 기념 단독 팬미팅에 참석한 박서준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1,2부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박서준은 팬미팅을 준비하는 모습과 함께 개인 일상을 담은 셀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면서 그 시작을 알렸으며, 강승윤의 ‘본능적으로’를 열창하면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그는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OST 작업에도 직접 참여할 정도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에도 가수 못지않은 수준급의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킬미,힐미’ 속 자신의 테마곡 ‘너를 보낸다’와 곽진언의 ‘자랑’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였다.

특히, 박서준은 일본 내 드라마 방송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의 취지를 살려 ‘따뜻한 말 한마디’와 ‘킬미,힐미’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촬영 에피소드, 출연진들과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팬들이 궁금해 하는 드라마 뒷이야기를 유쾌하고 흥미진진하게 풀어냈으며, 특유의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입담이 더해져 홀 내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날 박서준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이른 시간부터 행사장 주변에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현지 유력 매체들의 취재 열기 역시 뜨거워 관계자들이 놀랐다는 후문.

박서준은 영화 ‘악의 연대기’,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