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종, 바비문 피처링 참여.. ‘사랑 타이밍’으로 여심 저격 준비완료

김규종

김규종

[텐아시아=박수정 기자]SS501 김규종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비문의 ‘사랑 타이밍’이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 타이밍은’ 경운기춤, 하트춤, 테니스 노래 등 새롭고 독특한 주제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가수 겸 프로듀서 바비문과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골든보이와의 콜라보로 탄생된 곡으로 달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김규종의 목소리와 맑은 음색의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랑 타이밍’은 봄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오는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곡으로 막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가 담겨져 있다. 또한 노래를 들은 누구라도 가슴 떨리는 사랑을 꿈꾸게 만드는 연애감성자극 시즌송이다.

이번 곡에서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은 ‘뽀뽀뽀’라는 귀여운 가삿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봄바람과 함께 솔로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드는 김규종의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사랑 타이밍’은 앨범 발매 전부터 프로야구 경기 키스타임에 배경음악으로 선정되는 등 벌써부터 이슈를 모으고 있다.

김규종은 5월 30일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시작으로 한국에서는 20주년 기념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동현 역으로 캐스팅 되어 6월 6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B2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