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블랙 아웃’ 안무 연습 영상 공개.’찌릿찌릿 춤‘, ’정전 춤‘ 포인트 눈길

엔소닉 안무영상 캡처

엔소닉 안무영상 캡처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그룹 엔소닉(N-SONIC)이 개구쟁이같은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엔소닉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카페 및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엔 엔소닉 멤버들이 직접 가르쳐주는 ’블랙아웃(Black Out)’의 안무 포인트, 안무 연습 영상, NG컷이 포함돼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엔소닉의 인사를 시작으로 포인트 안무에 대한 멤버들의 친절한 설명이 덧붙여 있다. 시후, 민기, 시온은 첫 번째 안무 포인트 ’찌릿찌릿 춤‘을, 제이하트, 최별, 봉준은 두 번째 안무 포인트 ’정전(블랙아웃) 춤‘을 재치 있게 설명했다.

이어 엔소닉은 편한 사복차림으로 ‘블랙아웃(Black Out)’ 풀 버전 안무를 선보였다. ’찌릿찌릿 춤‘, ’정전춤‘ 등 절도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선보인 엔소닉은 중간 중간 장난끼 넘치는 제스처를 보이며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매력을 자아내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또한, NG컷에선 시작은 완벽했으나 안무를 추는 도중 다른 곳을 보다 박자를 놓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엔소닉은 해외활동을 마치고 8개월 만에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으로 국내에 컴백해 ‘한터 일간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과시하며 업계의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엔소닉 안무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