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품행제로’ 발표 앞서 몬캐스트 생방송 출격

바스타즈

바스타즈

[텐아시아=박수정 기자]14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블락비 바스타즈(피오, 유권, 비범)가 발매에 앞서 몬캐스트를 통해 깜짝 생방송을 진행한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블락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그룹이다. 래퍼 피오를 비롯해 블락비 보컬로 댄스에 일가견이 있는 유권과 비범으로 구성되어 신선한 조합을 선보이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오는 이번 블락비 바스타즈의 미니앨범에 두 곡의 자작곡을 수록하고 유권과 비범의 듀엣곡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수록곡 작사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그 동안 쌓아왔던 음악적 역량도 가득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코가 블락비의 음악을 통해 다양한 재능과 역량을 펼쳐왔던 것처럼 피오 역시 블락비 바스타즈의 미니앨범을 통해 새로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본인들이 음악을 선보이고 대중성까지 잡으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아온 블락비처럼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역시 빛을 발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가운데, 오늘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의 발매를 앞두고 블락비 바스타즈가 ‘몬캐스트’를 통해 깜짝 생방송을 진행한다.

몬캐스트 앱을 통해 진행되는 블락비 바스타즈의 ‘노답 Live’ 생방송은 오후 11시 30분부터 몬캐스트 뮤직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음원 발매를 코앞에 둔 ‘블락비 바스타즈’의 실시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흥미롭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1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매하며 오는 16일부터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세븐시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