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순수함 묻어나는 공식 포스터 공개

유감남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가 유감남의 매력을 내세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노민우는 극 중 원예사라는 직업에 걸맞게 푸른 식물, 예쁜 꽃들에 둘러싸여 있다. 헝클어진 머리에는 나뭇잎들이 묻어 있으며 청 소재의 작업복, 어깨에 둘러맨 작업 도구 등을 통해 극 중 노민우가 연기할 윤태운 캐릭터의 특성을 짐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스터 하단에 자리 잡은 ‘유감남’이라는 문구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문구는 유감남이 지켜야 할 생활 계획표를 옮겨 놓은 것으로 ‘거짓말 하지 않기’, ‘약속 잘 지키기’, ‘존댓말 하기’, ‘상대방 이야기 잘 들어주기’, ‘약한 사람 도와주기’ 등 유감남의 순수함이 묻어난다.

노민우는 이번 작품에서 그 동안 보여줬던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변신을 시도한 것. 노민우가 그리는 순도 100% 유감남의 매력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