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선 ‘후아유-학교 2015’ 합류, 김소현과 모녀 호흡

배우 전미선

배우 전미선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배우 전미선이 김소현과 끈끈한 모녀 케미를 선보인다.

3일 소속사 We Rule Ent에 따르면 전미선이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현정,김민정, 연출 백상훈 김성윤)의 송미경 역으로 출연한다.

전미선이 연기할 송미경은 김소현(이은비 역)의 엄마이자 우아하고 기품있는 외모와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인물. 딸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다 해줄 정도로 다정하고 사랑이 넘치는 엄마로 김소현을 향한 뜨거운 모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학교’시리즈는 학생들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과 그들이 학교를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도 놓치지 않아 호평을 받아왔다. 때문에 전미선은 과연 어떤 어머니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또 한 번 공감케 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후아유-학교2015’는 역대 학교 시리즈 중 어머니의 역할이 가장 중요한 작품이 될 것이다. 전미선이 그려낼 따뜻한 모성과 어머니상은 많은 공감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KBS 인기 드라마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학생들의 현실적인 고민과 다양한 감성을 솔직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 김소현, 남주혁, 비투비 육성재, 헬로비너스 유영 등이 캐스팅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We Rule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