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10일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 한일 동시 공개

소녀시대

소녀시대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된다.

소녀시대의 일본 새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되었으며, 오는 10일 타이틀 곡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뮤직비디오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공개할 계획이어서 소녀시대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싱글은 타이틀 곡 ‘‘캐치 미 이프 유 캔’’과 커플링곡 ‘걸즈(Girls)’ 등 2곡으로 구성, 한국어 버전은 10일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일본에서는 오는 22일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EDM의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으로, 도발적인 가사와 차별화된 사운드가 돋보이며 뮤직비디오에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소녀시대의 퍼포먼스를 담아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함께 수록된 ‘걸즈’는 아름다운 멜로디의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멤버들의 멋진 음색을 만날 수 있어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소녀시대는 지난해 12월 9일 성황리에 펼쳐진 첫 도쿄돔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라이브 DVD ‘더 베스트 라이브 앳 도쿄돔(THE BEST LIVE at TOKYO DOME)’을 1일 일본에서 발매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