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프리티브라운, 30일 정오 ‘이별과 이별하다’ 발매

프리티브라운

프리티브라운 ‘이별과 이별하다’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신인 알앤비 그룹 프리티브라운이 30일 정오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를 발매한다.

프리티브라운의 첫 번째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는 최근 다비치의 ‘두사랑’을 히트시킨 제피(XEPY), 동네형, 원영헌 콤비의 곡으로 잦은 이별을 겪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사랑의 결과는 이별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게 되어버린 한 사람이 이제 더 이상 이별은 없을 것 같은 확신을 주는 한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느끼는 감정을 가사로 담았다.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와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이별과 이별하다’에는 멤버 현중과 구인회의 매력적이고 달달한 하모니에 최근 15&의 ‘사랑은 미친 짓’, 걸스데이 민아의 ‘이상하다 참’ 등 수많은 히트곡들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트로이의 막내 칸토의 재치 있는 가사와 유연한 플로우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별과 이별하다’의 뮤직비디오는 버벌진트, 휘성, 김진표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짜임새 있는 구성력이 돋보이는 엠제이제이 문승재 감독이 360도 회전 촬영 기법을 이용해 독특하면서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칸토는 물론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미스에스의 제이스가 우정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리티브라운의 소속사측은 “대한민국 굴지의 흑인음악 레이블인 브랜뉴뮤직에서 프리티브라운의 데뷔를 위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에게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는만큼 프리티브라운만의 색깔을 담은 좋은 음악을 준비했으니 이번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티브라운의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