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현아, ‘나홀로 연애중’ 카메오 출연..서강준과 데이트 방해하지마!

'나홀로 연애중' 캡처

‘나홀로 연애중’ 캡처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걸그룹 나인뮤지스 문현아가 JTBC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편에 특별 출연해 여심을 약올리게 만들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나홀로 연애중’에서 문현아는 서강준에 호감을 보이는 직장 동료로 특별 출연했다. 현아는 서강준과 약속을 정할 때마다 나타나 방해해 얄미운 활약을 선보였다.

문현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밉상 진짜, 모니터할생각으로 봤지만 난 저 화면속에 나에게 ‘니가 낄 때가 아니다’라고 속삭여줬다”며 “다음 주 밉상도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서강준이 출연한 ‘나홀로 연애중’ 가상남친 버전은 여자 출연자들과 시청자가 직접 VCR 속 남자친구와의 ‘가상현실 연애’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나홀로 연애중’의 특별한 서비스다.

서강준은 특유의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깊은 눈빛으로 가상 연애에 더욱 몰입시켰다. 여기에 매끄럽게 올라가는 입꼬리로 환한 미소를 머금은 채 발산하는 다정한 말과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여성 팬들을 확 끌어당기며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했다.

서강준과의 달콤한 데이트와 문현아의 방해 공작은 4일 밤 11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계속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JTBC ‘나홀로 연애중’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