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백지영 박보람 김범수 등 화려한 라인업

SBS '하이드 지킬, 나' 포스터

SBS ‘하이드 지킬, 나’ 포스터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하이드 지킬, 나’가 탄탄한 보컬 라인업으로 OST가 빛을 발하고 있다.

26일 종영하는‘하이드 지킬, 나’는 오는 26일 막을 내리는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 OST도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현빈 한지민의 호흡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러로 판타지를 자극하며 마니아 층의 두터운 지지를 받았다.

이에 OST 수록곡 중 백지영의‘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를 필두로, 김범수의‘오직 너만’, 박보람의 ‘폴링(Falling)’, 윤현상의‘품’은 음원 사이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하이드 지킬, 나’에는 미공개된 곡들도 다수 등장, 시청자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데뷔를 앞둔 신인그룹 스누퍼(SNUPER)가 부른 ‘하이드 지킬’도 시청자들의 요청으로‘하이드 지킬, 나’ OST의 타이틀로 선정, 정식 음원 출시를 결정하기도 했다.

특히, 현빈과 한지민의 로맨스를 극대화 시킨 백지영의 ‘비코즈 오브 유’는 온라인 음원사이트 순위 상위권을 휩쓸며 드라마 밖에서도 저력을 발휘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오는 2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20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