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돌 엔소닉,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 24일 드디어 베일 벗어

엔소닉_단체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봄 남자로 돌아온 엔소닉(N-SONIC)이 오늘(24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4일 엔소닉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8개월 만에 국내 컴백을 하는 엔소닉의 미니앨범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24일) 정오 공개 된다”고 밝혔다.

이어 “음원 공개 전부터 엔소닉은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으로 활동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엔소닉의 컴백에 대한 응원을 부탁했다.

이번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엔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을 비롯해 ‘리얼러브(Real Love)’, ‘리얼리티(Reality)’, ‘고잉고잉(Going Going)’, ‘그리워요(I Miss You)’ 등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샤이니, 2PM, GOT7, EXO 등의 히트곡을 제조한 유명 작곡가와 작사가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은 사랑에 눈먼 남자들의 찌릿찌릿한 감정을 강렬한 비트위에 표현한 곡으로, 파워풀했던 이전 앨범과는 다르게 신나는 분위기와 자유분방한 안무를 더해 엔소닉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블랙아웃(Black Out)’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엔소닉의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늘(24일) 공개된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 제이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