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스텔라, ‘멍청이’로 이중매력 뽐낸다

스텔라 신곡공개

스텔라 신곡공개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걸그룹 스텔라가 본격적인 컴백무대를 치르고 베일을 벗었다.

스텔라는 11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멍청이’와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전격 공개하며 그간 쌓여왔던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그동안 ‘블랙 뮤즈’를 연상케 하는 재킷 사진과 소녀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티저 영상으로 음악팬들을 매료시켰던 스텔라는 지난 10일 MTV ‘더 쇼 시즌4’에 출연하여 신곡 ‘멍청이’ 무대를 꾸미며, 안정된 라이브와 통통 튀는 퍼포먼스로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스윗튠 사단의 리더 한재호와 김승수가 작사, 작곡을 맡은 신곡 ‘멍청이’는 재즈힙합과 소울풍을 가미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멍청이라고 불릴 정도로 지고지순한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스텔라의 신곡 ‘멍청이’는 밝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댄스곡 넘버지만 스텔라의 보컬리스트적인 면모가 보다 강조되어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은 ‘멍청이’ 뮤직비디오는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시작해 무대 뒤의 소녀다운 스텔라의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섬세하게 그려냈으며, 섹시 콘셉트 논란으로 인한 무분별한 ‘악플’에 상처를 받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을 꺾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컴백을 준비하는 스텔라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