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타이틀 곡 ‘Candy’ MV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 메가폰

201503020820776258_54f39f73c0033_99_20150302082404

조pd

조pd 컴백에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가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았다.

조pd의 컴백 소식에 가요계가 떠들썩한 가운데 오는 3월 발매를 앞두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뮤직비디오 1차 촬영을 마쳤다.

뮤직비디오계 거장인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 지휘 아래 조pd의 타이틀곡 ‘Candy’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진행되었다. 홍원기 감독은 엑소, 서태지, 동방신기, 소녀시대 등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색채와 다양한 카메라 구도 등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조pd 앨범에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홍원기 감독과 호흡하게 되어 기쁘다. 바다의 연기력으로 인해 촬영장 분위기가 더욱 화기애애해 모두가 만족했다”며 “이후 진행될 2차 촬영에서는 오랜 가요계 활동을 했던 조pd가 스타덤 수장인 만큼 화려한 출연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고 밝히며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조pd는 지금까지 ‘Fever’, ‘My Style’, ‘친구여’ 등 혁신적인 뮤직비디오로 다양한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였으며, 뮤직비디오를 통해 세상의 주목을 이끌었던 작품들의 계보를 이을 또 하나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으로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조pd는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