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종결자’ 유승옥, 니엘 솔로앨범 ‘못된 여자’ MV 주인공..황금몸매 섹시미

니엘 '못된 여자' MV

니엘 ‘못된 여자’ MV

틴탑 니엘의 신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섹시한 미녀 여주인공 ‘유승옥’ 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6일 자정, 니엘은 첫 솔로 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니엘은 최근 ‘핫’하게 급부상하고 있는 ‘몸매종결자’ 유승옥과 호흡을 맞추며 ‘못된 여자’와 사랑에 빠진 연기를 선보였다. 니엘의 솔로앨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전격 발탁된 ‘유승옥’은 최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위아래’댄스를 선보이며 핫 하게 부상한 신예. 또한,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열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모델 커머셜 부분에 톱5로 오른 바 있는 황금 비율 몸매의 소유자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니엘과 유승옥은 진한 눈빛 교환을 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다정한 연인으로 달콤한 분위기도 보이며 의외의 케미를 보여줬다. 특히 유승옥은 몽환적인 눈빛과 섹시한 몸매는 물론 상큼한 표정연기까지 연출하며 양면적인 매력을 선보여, 새로운 ‘베이글녀’의 탄생을 예감하게 하고 있다.

니엘의 첫 솔로 데뷔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6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었으며, ‘못된 여자’로 변신한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틴탑의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TeenzOnTop)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