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TV조선 새 예능 단독 MC 발탁

박은지

박은지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낭만쇼 예스터데이’ 단독 MC를 맡았다.

‘낭만쇼 예스터데이’는 ‘낡은 서랍 속 당신의 추억 한 장이 웃음이 되고 감동이 된다’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TV조선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개념 추억 토크쇼를 표방해 60~80년대 과거를 집요한 자료조사와 희귀자료 발굴로 생생하게 재현할 뿐만 아니라 그 때 그 시절을 직접 보고, 느끼고, 즐긴 사람들이 그 시대의 추억을 증언하고, 낭만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낭만쇼 예스터데이’의 MC를 맡게 된 박은지는 프로그램 전체를 이끌어 가면서 4인 4색 시간여행자들과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역할을 하게 된다.

최근 녹화를 마친 박은지는 “부모님 세대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히며 “젊은 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낭만쇼 예스터데이’ 제작진은 “지금까지 추억의 연예인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은 많았지만, 당시의 낭만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은 없었다”며 “’낭만쇼 예스터데이’는 날선 뒤캐기나 공허한 남의 이야기가 아닌 그 시대를 겪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풀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첫 방송은 14일 밤 11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