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리굿, 덕후돌의 감춰진 몸매 “수영장 뮤비씬 화제”

베리굿

베리굿

걸그룹 베리굿의 두 번째 타이틀곡 ‘요즘 너 때문에 난’ 의 뮤직비디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싱글 앨범 ‘요즘 너 때문에 난’을 발매,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베리굿은 태국 파타야에서 해외 올로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면서 신인으로 컴백 최고의 스케일과 물량을 자랑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베리굿만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하얀색 러블리한 원피스를 입은 베리굿 멤버들이 청순한 매력과 신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수영장씬에서는 상큼 발랄한 나시티를 입은 고운과 다예, 비키니를 입고 청순함과 동시에 성숙미를 뽐내고 있는 태하, 서율의 모습과 고혹적이고 순수한 모습의 세형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베리굿 멤버 각각의 매력이 나타나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앨범 발매 직후 음악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 몰이 중이다.

두번째 앨범 ‘요즘 너 때문에 난’은 첫사랑에 설레는 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와 피아노 선율, 경쾌한 신스와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캔디팝 장르로 베리굿만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지난 9일 앨범을 발매한 베리굿은 오는 10일 SBS MTV ‘더쇼’에서 첫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