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심형탁, 레이디제인 섹시 화보에 “내 이상형”..홍진호와 신경전

'나혼자산다' 심형탁

‘나혼자산다’ 심형탁

방송인 홍진호와 배우 심형탁이 가수 레이디제인을 두고 삼각 관계를 형성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홍진호의 집들이에 나선 전현무, 심형탁, 레이디 제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홍진호의 집을 방문한 전현무는 그의 책장에서 남성잡지 한 무더기를 발견했다.

전현무는 레이디제인이 표지모델로 있는 잡지가 맨 위에 있자 “많은 여자 스타들이 있는데 왜 레이디제인을 맨 위에 올려놨느냐?”고 추궁했다. 이에 홍진호는 “그냥 그렇게 된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 와중에 심형탁은 “몸매가 좋구나”라며 레이디제인이 나온 페이지를 찾기 시작했다. 이에 홍진호는 “미쳤어요. 지금?”이라고 말했지만, 심형탁은 “내 이상형이다”라며 레이디제인 사진에 집중했다.

전현무는 심형탁에게 “(레이디 제인과)홍진호랑 열애설 났던 거 아냐?”라고 물었지만, 심형탁은 레이디제인에게 푹 빠졌는지 홍진호에게 잡지를 달라고 조르기 시작했다. 하지만 홍진호는 “이건 안 돼”라며 빼앗았고, 이에 “이 잡지 몇 월 호냐?”라고 집착하던 심형탁은 홍진호가 한 눈을 판 사이 잡지를 슬쩍 하려 했다.

그러자 홍진호는 “뭐하는 거야. 안 돼 이거”라며 또 다시 잡지를 빼앗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혼자산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