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신, JTBC ‘나홀로 연애중’ 첫 방 인증샷 공개 ‘귀요미 막내 예고’

크로스진 신

크로스진 신

그룹 크로스진의 리더 신(본명 신원호)이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신은 31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나홀로 연애중’을 통해 첫 예능 MC에 도전한다.

‘나홀로 연애중’은 JTBC에서 2015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MC로는 김민종,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에 이어 그룹 크로스진의 신이 새롭게 합류, 귀요미 막내 MC로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크로스진 신은 첫 방송을 앞두고 31일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나홀로 연애중’ 대본을 들고 찍은 인증사진을 공개하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은 첫 예능 출연의 설렘을 간직한 듯한 풋풋하고 뽀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신은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지만 김민종, 성시경, 전현무, 장동민 등 선배님들 덕분에 편안하게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그리고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 그런지 여자의 마음을 너무 모르는 내 자신에 놀랐다. 앞으로 배워야 할 것들이 많은 것 같다”고 첫 녹화 소감을 전했다.

크로스진 신이 합류한 JTBC  ‘나홀로 연애중’은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되며 첫 회 게스트로는 그룹 2AM의 정진운이 출연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크로스진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