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유승옥, ‘더바디쇼’ 출연 검토 중인 그는 누구?

모델 유승옥

모델 유승옥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유승옥이 올랐다.


#유승옥, ‘더바디쇼’ 출연 검토 중인 그는 누구?

‘더바디쇼’측이 모델 유승옥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힌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다.

30일 온스타일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더바디쇼’는 3월 말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패널로 유승옥씨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더바디쇼’는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장윤주가 MC로 확정된 상태다.

유승옥은 1990년생으로 SBS 예능 ‘스타킹’에 SNS핫바디 몸매 종결자로 출연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또 유승옥은 지난 1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 톱5에 들기도 했다.

TEN COMMENTS, 저도 하루만 저 몸매로 살아보고 싶네요.

글. 조슬기 인턴기자 kelly@tenasia.co.kr
사진제공. TNC 컴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