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사’ 시즌2 11명 명단 공개, 강인 샘 킴 김승현 임원희 등 추가 합류

2015013015023831205
MBC가 ‘일밤’의 코너 ‘진짜 사나이’ 시즌 2 멤버를 공개했다.

30일 MBC는 “‘진짜 사나이’ 시즌 2에 각기 다른 개성의 출연자 11명의 출연을 확정짓고, 다음달부터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2에는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가수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언터쳐블), 방송인 샘 오취리, 그리고 가수 영민,광민(보이프렌드)까지 11명이 이름을 올렸다.

시즌2에는 불혹이 훨씬 넘은 나이에 재입대를 결심한 영화배우 임원희, 생활관에 웃음을 전파하겠다고 나선 개그맨 김영철은 적지 않은 나이에 참여를 결정했다. 이색 경력의 출연자들도 있다. 주방에 이어 방송까지 접수하겠다고 나선 스타 셰프 샘 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이례적인 스타인 코트 위의 매직핸드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의 합류도 이채롭다.

예능계에서 맹활약중인 팔색조 매력의 배우 이규한, 어머니들의 아이돌이자 안방극장 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정겨운, 4차원 랩퍼 언터쳐블의 슬리피, 군필 아이돌 슈퍼 주니어의 강인, 2015년 예능 대세를 찜해둔 유행어 제조기 샘 오취리도 합류했다.

마지막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뒤흔든 대표 쌍둥이 꽃미남 보이프렌드의 영민, 광민도 합류해서 ‘진짜 사나이’ 최초로 쌍둥이 병사에 도전하게 된다.

특히, 이번 시즌2의 멤버들은 기존 시즌과 다르게 입대 규정에 맞춰 전원 ‘단정한 스포츠형 머리’까지 하기로 결정해 화제가 됐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