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윤태준, 최정윤 남편 공개 ‘이랜드 부사장 아들에 이글파이브 멤버’

'해피투게더3' 최정윤 윤태준

‘해피투게더3’ 최정윤 윤태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윤태준가 올랐다.

#윤태준, 최정윤 남편 공개 ‘이랜드 부사장 아들에 이글파이브 멤버’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최정윤은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MC들은 최정윤에게 “최근 종영한 드라마처럼 실제로 청담동 며느리 아니냐”라고 물었고 최정윤은 “청담동 며느리가 맞다. 남편 집안이 재벌가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고깃집에서 우연히 만났다. 고깃집 사장인 줄 알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사이즈가 10배 정도 차이가 나더라”고 덧붙였다.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아들이다. 윤태준은 1999년 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가수활동을 한 적도 있다.

TEN COMMENTS, 우와…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