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크러쉬 감각적인 앨범재킷 공개

2015013101003705400234341_99_20150130081203

자이언티(왼쪽), 크러쉬

 

자이언티 & 크러쉬가 감각적인 앨범 재킷을 공개 했다.

내달 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자이언티&크러쉬가 프로젝트 싱글 앨범 재킷을 공개하며 힙합 대세남들의 케미를 선보인 것.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앨범 재킷은 모노톤을 배경으로 각자 벽을 등진 채 같은 곳을 응시 하지만 서로 다른 상념에 빠진 듯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그간 각자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만큼 서로 다른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던 두 아티스트가 한 공간 안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통해 선보이는 묘한 이질감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아메바컬쳐 관계자에 따르면 “힙합이라는 큰 범주 안에서 각기 다른 색깔을 선보인 두 아티스트가 ‘영(Young)’을 주제로 뭉치게 되었다. 따로 설명 할 것이 없는 ‘젊음’이란 주제 안에서 ‘얘기 거리가 없는게 가장 큰 얘기 거리’ 이다.” 라며 이번 앨범의 기획의도에 대해 설명했다.

한국 힙합신의 미래라 불리는 자이언티&크러쉬의 이번 프로젝트가 너무 많은 이야기 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올지 귀추가 주목 된다.

한편 자이언티&크러쉬 프로젝트 싱글 앨범 ‘영(Young)’ 은 오는 2월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채널에서 공개 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