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연기 인생 최초 노출 연기

스웨덴세탁소_오상진 노출

MBC 드라마넷 판타지 코믹 드라마‘스웨덴 세탁소’11화에서는 하의실종 상태로 이불에 돌돌 말려있는 오상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상진은 사법고시에 떨어지고 취직하기위해 백방 노력했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자 과외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전단지를 들고 집을 나선다. 길에서 혼자 전단지를 뿌리는 모습을 본 배누리 엄마는 딸을 오상진과 완전히 떨어뜨려 놓기 위해 미국으로 보내려고 한다.
그 사실을 알게 된 배누리는 공항에서 도망쳐 오상진의 전단지 뿌리는 것을 도와주다가 다리를 다치고, 집으로 갈수 없는 배누리를 모텔에 데려다주며 오상진의 하의실종 사건이 벌어지게 된 것.

연기 인생 최초로 노출신이 공개된 오상진의 모습을 본 제작진들은 탄탄하고 섹시한 오상진의 각선미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오매불망 오상진을 향한 배누리의 열렬한 순정과 속도감 있게 그려지는 둘의 러브라인이 매회 거듭될수록 알콩달콩 재미를 더하고 있어, 파격적인 이번 모텔 사건이 두 사람의 로맨스의 시발점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웨덴세탁소’ 11화는 MBC드라마넷, MBC뮤직, MBC퀸 채널에서 30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하고, 31일 오전 11시 20분에 에브리원에서 방송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드라마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