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서장훈, 신 스틸러 윤석이와 커플 사진 공개

서장훈_윤석 케미 (1)

거인 서장훈과 4살 윤석이의 다정한 식사 현장이 포착됐다.

30일 MBC 예능 ‘일밤-애니멀즈’ 측은 ‘유치원에 간 강아지’에서 폭발적인 케미로 화제를 모은 방송인 서장훈과 아기 출연자 윤석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한 서장훈이 윤석이와 다정한 식사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담겨있는데 서장훈은 스스로 밥 먹기 힘든 윤석이의 식사를 도와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밥 먹는 모습 조차 귀여움이 묻어나는 윤석이는 금방이라도 ‘네’를 외칠 것만 같은 표정으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서장훈의 큰 손이 윤석이의 얼굴 크기와 비슷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일밤-애니멀즈’ 중 ‘유치원에 간 강아지’ 코너에서 서장훈, 돈스파이크, 강남은 6마리의 강아지와 6명의 아이들이 공존하는 특별한 유치원의 선생님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예측불허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또 거인 서장훈과 긍정 아기 윤석이의 만남은 이색적인 반전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이날 첫 등장한 4살 윤석이는 초 절정 귀여운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새로운 아기 예능인의 탄생을 알렸다. 강아지와 아이가 공존하는 새로운 공간에 멘탈 붕괴를 겪은 윤석이는 흔히 알고 있는 동요를 공포스러운 가사로 개사해 화제를 모았다. 윤석이의 ‘공포동요’를 본 시청자들은 앞으로 예스맨 윤석이가 펼칠 활약에 대해 높은 관심과 기대를 보였다.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