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유이,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 ‘꿀벅지는 어디로…’

유이

유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유이가 올랐다.

#유이,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 ‘꿀벅지 어디 갔나?’

가수 겸 배우 유이가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이는 29일 오후 서울 논현돈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에 참석했다.

이날 유이는 오렌지색 원피스 입고 한층 날씬해진 몸매로 무대에 올랐다. 살이 빠져 갸름해진 얼굴형에 유이의 상징이던 꿀벅지가 실종돼 예쁘지만 아쉬움이 자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유이는 과거와 비교해 날카로운 이미지를 가지게 된 듯하다.

유이는 ‘호구의 사랑’에서 대한민국 수영스타이자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로 겉보기에는 도도하지만 외로움이 많은 도도희 역으로 분했다.

‘호구의 사랑’은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2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할 예정이다.’

TEN COMMENTS, 얼굴은 더 예뻐졌는데 건강한 이미지가 사라진 것 같아서 아쉽네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