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시청률 공약 “건물 앞에서 의상 준비해 춤 추겠다”

유이

유이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호구의 사랑)

가수 겸 배우 유이가 파격적인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29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케이블TV tvN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유이는 “주인공들의 매력적인 모습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 작품”이라며 웃음지었다.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KBS2 ‘아이리스2’ ‘풀하우스’의 표민수PD와 tvN ‘꽃미남 라면가게’ KBS2 ‘직장의 신’을 집필한 윤난중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극중 유이는 대한민국 수영스타이자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로 겉보기에는 도도하지만 외로움이 많은 도도희 역으로 분했다.

유이는 “드라마에서 한번쯤은 수영 선수 역할을 해 보고 싶었다”라며 “지금까지 수영하는 모습을 보여드린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해 볼 것”이라고 들려주었다.

드라마에 대한 시청률 공약도 걸었다.

유이는 “3%가 넘으면 CJ 건물 앞에서 호경 역의 이수경과 춤을 추겠다”라며 “이수경의 의상도 내가 준비하고 댄서 분들도 내가 말씀드려 오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수경은 “왜 이러시냐”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작품은‘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2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