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나이도 속였다? 요리 요가 치맥 이어 나이까지

클라라

클라라

클라라의 거짓말이 하나 더 추가 돼 이목을 끌고있다.

28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클라라의 과거 거짓말에 대해 정리했다.

현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고 있는 클라라는 당초 소속사 회장으로부터 성적수치심을 느꼈다고 주장했지만, 문자가 공개되면서 대중의 따가운 시선을 받고 있다.

대중들은 그동안 클라라가 했던 과거 발언들에 주목하며 거짓말을 자주 해왔던 클라라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클라라는 한 방송에서 자신이 직접 만든 레시피라며 요리를 소개했지만, 이는 이미 온라인상에 있었던 레시피였다.

또한 요가를 배운 적 없다고 말했지만 이미 다른 방송에서 요가 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치맥(치킨과 맥주)을 안 먹는다고도 했다가 또 다른 방송에서는 치맥을 좋아한다고 말을 바꾸기도 했다.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클라라가 나이를 속여 활동한 사실도 드러났다. 클라라는 데뷔 이후 줄곧 86년생으로 활동을 해왔다. 공식 프로필대로라면 올해 서른 살이지만, 실제로는 서른 한 살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클라라는 현재 홍콩 일정 등을 이유로 현지에 머무르고 있다. 앞서 28일 연매협은 클라라의 지속적인 연예 활동에 대해 유감을 표하며 자제해 줄 것을 촉구하는 공식 성명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SBS 방송화면캡쳐

  • ㅇㅅㅇ

    나이 한살 속인게 뭐 어때서 그리고 치맥 안좋아한다고 거짓말 하면 그게 뭐 어때서 요가도 그렇고 자기 부모를 속인 것도 아니고 성별을 속인 것도 아니고 세세한 거 가지고 왜이럼… 그리고 뭐 노출인가 뭔가 하고 몸매 같은 걸로 떳다 어쨋다 해서 싫은가 본데 그럼 관심 끄든지;;; 온라인에서 연예인한테 할 짓 못할 짓 하니까 좋냐 그리고 그들도 사람임.. 존중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