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길구봉구 영상 응원 “길구봉구 파이팅”

길구봉구 박효신

길구봉구 박효신

남성 듀오 길구봉구의 막내 봉구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수 박효신의 영상을 공개했다.

봉구는 지난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붉은색 니트 차림으로 길구봉구의 새 앨범 ‘좋아’를 응원하는 박효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효신은 “길구봉구의 새 싱글 ‘좋아’가 발매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 받았으면 좋겠고 제목 따라 많은 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이라고 말하며 짧고 굵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영상과 함께 올린 메시지를 통해 봉구는 “효신이형 감사합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이어 해쉬 태그에도 “#좋아 #길구봉구 #박효신 #감사합니다”라고 적어 응원을 해준 박효신에 대한 고마움을 다시 한 번 표현했다.

데뷔 전 길구봉구는 박효신의 각종 공연과 무대에서 코러스로 활동하며 우정을 쌓아왔으며 현재까지도 가수 선후배 사이로서 동료로서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달에는 박효신과 봉구가 함께 ‘외모대결 샷’을 찍어 SNS에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박효신이 응원을 자처하며 적극 추천한 길구봉구의 새 타이틀곡 ‘좋아’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을 작곡한 이상인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들이 좋다는 로맨틱한 가삿말과 빈티지한 편곡이 잘 어우러져 듣는 내내 뭉클하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명불허전 길구봉구의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고 있다.

박효신은 오는 2월 신곡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길구봉구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좋아’는 지난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다음뮤직 실시간차트 4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봉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