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김지수, 이민호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이민호 김지수

이민호 김지수

배우 이민호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신인 걸그룹 김지수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9일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이민호와 김지수가 함께한 2015 봄 여름 화보 및 TV CF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컷은 올 초 공개된 쌤소나이트 레드의 봄 여름 시즌 화보와 지난 16일 전파를 타기 시작한 TV 광고 촬영장의 생생한 현장 모습이 담긴 것으로, 환상의 케미를 뽐낸 이민호, 김지수의 더욱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표정 및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무브 라이크 어 레드(Move like a RED)’ 콘셉트로 풋풋한 청춘남녀의 열정 가득한 움직임을 뽐낸 화보 컷과 달리 광고 촬영은 보다 강렬하고 시크한 콘셉트로 진행돼 상반되는 분위기의 케미스트리를 다채롭게 만나 볼 수 있다.

화보 미공개 컷에서는 첫 만남에도 싱그러운 꽃미소로 완벽 호흡을 맞춘 이민호와 김지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데뷔 10년 차 베테랑 이민호가 YG의 특급신예 김지수를 자연스럽게 잘 리드하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형성했고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미모를 뽐낸 김지수 역시 시종일관 상큼한 미소로 촬영에 임했다.

반면 TV 광고 비하인드컷에는 스튜디오를 벗어나 어둑한 세트장에서 한결 성숙한 차림의 이민호, 김지수가 등장한다. 광고 콘셉트상 심각한 분위기에서 다투는 연기를 펼쳤는데 커트 사인이 떨어진 후의 두 사람은 한결 친근해진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돋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들은 큐 사인에 카리스마 표정으로 돌변하는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촬영 현장 관계자는 “이민호는 영화 ‘강남 1970’ 개봉준비로, 김지수는 연습생 생활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내색 하나 없이 촬영에 임하여 진행이 너무 순조로웠다”며 “오히려 먼저 적극적으로 포즈를 제안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 데 노력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이민호와 김지수의 커플 호흡이 돋보이는 봄 여름 시즌 화보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