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박정현, 첫 MC 도전 “매끄러운 진행에 완전 놀라셨죠?”

MBC ‘나가수3’

MBC ‘나가수3’

‘나가수3’ 박정현이 최강 귀요미에 등극하며 MC계의 신성으로 떠올랐다. ‘나가수3’ 첫 MC 도전에서 애교본능을 폭발시키며 관객의 자동 미소를 유발하는 한편 완벽한 노래로 마음을 울리며 카멜레온 매력을 뽐냈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 에서는 MC에 도전하는 박정현의 모습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 찬 그의 무대가 그려진다.

박정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나가수3’ MC 제안이 왔을 당시의 심경부터 MC에 도전하게 된 이유와 야무진 각오까지 허심탄회하게 밝힐 예정이다. 특히 긴장과 설렘 속에서 ‘나가수3’ 첫 MC 도전을 하는 박정현의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박정현은 지난 21일 진행된 ‘나가수3’ 첫 녹화에서 특유의 센스와 재치 넘치는 입담, 솔직 매력으로 최강 귀요미에 등극했고,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나가수3’ 첫 MC 도전이라는 부담 속에서도 차근차근 진행을 했고, 출연 가수들의 무대를 본 후 진심을 담은 코멘트로 관객의 무한 공감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진행 사이 사이 박정현의 애교 본능이 포착돼 청중평가단을 웃음 짓게 했다. 귀여운 제스처와 애교 넘치는 애드리브로 센스 있는 진행실력을 선보였다. 긴장을 풀기 위해 자신의 머리를 셀프 쓰담쓰담 하거나 발음 실수에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등 예상치 못한 순간 박정현의 귀요미 매력이 뿜어져 나와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또한 박정현은 애교 가득 담은 말투로 “매끄러운 진행에 완전 놀라셨죠?”라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이내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박정현은 최고의 보컬리스트다운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청중평가단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는 후문이다.

시즌제로 첫 선을 보이는 MBC ‘나가수3’는 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가수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