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중국 광저우 콘서트 성황리에 종료 ‘대륙 열광’

태양

태양

그룹 빅뱅 태양이 첫 솔로 월드투어 ‘라이즈(RISE)’의 중국 광저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8일 광저우 짐 넘버2 (GUANGZHOU GYM NO.2)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태양은 공연장을 찾은 3천 명의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정규 2집 수록곡인 ‘바디(BODY)’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태양은 연이어 ‘슈퍼스타(SUPER STAR)’까지 특유의 그루브 넘치는 안무와 완벽한 라이브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순식간에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어 태양은 ‘무브(MOVE)’ ‘유어 마이(YOU’RE MY)’ 등 감미로운 곡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팬들을 위한 깜짝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무대를 선보이면서 여자 관객 중 한 명을 무대에 올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 지난해 지드래곤과 함께 발표하면서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3,700만을 넘기며 인기몰이중인 ‘굿 보이(GOOD BOY)’를 홀로 무대에서 선보이는 등 총 20곡의 무대를 홀로 이끌어가며 솔로가수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펼쳤다.

오는 31일 베이징 엑시비션 (BEIJING EXHIBITION)에서 중국 투어를 마무리를 하는 태양은 이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등에서 솔로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태양은 지난 28일 일본에서 발표한 ‘솔 재팬 투어 라이즈 2014 DVD&블루 레이(SOL JAPAN TOUR RISE 2014 DVD&Blu-ray’가 발매당일 오리콘 DVD종합 데일리 랭킹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