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눈꽃 데이트’…변화 시작되나?

SBS '하이드 지킬, 나'

SBS ‘하이드 지킬, 나’

‘하이드 지킬, 나’속 현빈의 의외의 면모가 그려진다.

29일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로맨틱한 촬영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컷은 추운 겨울 새하얀 눈꽃이 흩날리는 거리에서 마주 선 현빈(구서진, 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현빈은 한 손에 우산을 든 채 많은 이야기가 담긴 듯, 진지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다. 반면 한지민은 고개를 숙인 채 거리를 걷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사진을 통해 드러난 현빈의 미묘한 변화가 눈길을 끈다. 딱 떨어지는 슈트와 단정한 헤어스타일, 안경 등을 통해 사진 속 현빈은 까칠한 남자 구서진임을 짐작할 수 있다. 그 동안 구서진은 장하나에게 시종일관 까칠한 독설을 퍼부으며 상처를 줬다. 나쁜 남자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던 것.

당초 그렇게 까칠했던 모습을 보인 구서진은 될 수 있으면 피하려고 했던 장하나에게 목도리를 건네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시작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시종일관 까칠했던 구서진의 다른 모습, 다른 이야기가 조금씩 드러날 예정이다. 로빈과는 다른, 로빈 못지 않게 매력적인 남자 구서진 캐릭터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