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이본 과거 열애설 언급…성대현 씨 장모님이 보고 계십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성대현과 장우혁이 올랐다.

# 이본의 인기란!

이본이 과거 남자(?) 들이 화제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수요일은 라스다’ 특집으로 ‘무한도전-토토가’에 출연했던 김건모, 김성수, 이본, 김현정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이 “이본이 90년대 남자 연예인과 썸이 많았다”고 말하자 이본은 “다 지난 일이다”라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본은 MC들이 R.ef, 장우혁 등을 언급하자 민망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구라는 “장우혁, 굵직한 분 빼고 이성욱하고는 어떤 관계였냐”고 물었다. 이에 이본은 “이성욱이 아니라 성대현”이라고 정정하는 여유도 보였다.

또 이본은 장우혁에 대해 “6살 차이에 구미 출신인데 과거 방에 내 사진을 붙여놨다고 한다”며 “방송에서 만나게 됐는데 절대 누나라고 안 한다. 마초기질이 있다. 왜 누나라 안 하나 물었더니 싫다고 했다”고 당시 장우혁과의 일화를 밝혔다.

TEN COMMENTS, ‘자기야’ 성대현 씨 장모님이 보고 계십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