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힙합 아티스트들이 선택한 보컬 엘로(ELO), 28일 정식 데뷔

엘로

엘로

레이블 AOMG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선택한 보컬 엘로(ELO)가 정식 데뷔한다.

엘로는 28일 정오 각 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정식 데뷔 싱글 ‘유어 러브(Your Love)’를 발매한다.

이전 언더신에서 ‘Blur’와 ‘Parachute’까지 2장의 싱글을 발매하고 로꼬, GRAY, 스윙스 등의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며 활동해온 엘로는 AOMG의 힙합 아티스트들 중 박재범을 제외한 유일한 R&B 보컬이자, 최근 힙합신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VV:D 크루의 멤버이기도 하다.

엘로의 신곡  ‘유어 러브’는 PB R&B장르의 곡으로 AOMG의 실력파 프로듀서이자 비트메이커 GRAY가 비트메이킹 및 프로듀서를 맡았고 ELO가 작사와 멜로디 작업에 참여했다. 여기에 엠넷 ‘쇼미더머니3’로 다시 한 번 클래스를 입증했던 일리네어 레코즈의 더 콰이어트(The Quiett)가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유어 러브(Your Love)’는 곡 전체를 이끄는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와 담담하게 노래하는 ELO 특유의 스트레이트한 창법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연인 사이에 시간이 흐르면서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그 시기, 사랑의 달콤함은 사라지고 씁쓸함이 찾아올 때쯤 권태기를 극복해가는 이야기를 남녀가 대화하듯 가사에 담았다.

소속사 AOMG 관계자는 “힙합의 바이브와 R&B의 경계에서 노래하는 ELO의 진한 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하며 ELO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AO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