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윤상훈은 누구? 배우 박근형의 아들

KBS2 '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윤상훈이 올랐다.

#윤상훈은 누구? 배우 박근형의 아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윤상훈이 화제다.

1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가족 특집으로 박근형, 윤상훈 부자, 홍성흔, 홍화리 부녀, 김재경, 김재현 남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상훈은 “작곡 작사를 하다가 아버지가 연기를 권유해주셔서 연기자를 데뷔한 지 5년이 됐다”고 연예계 데뷔에 대해 이야기했다.

윤상훈은 배우 박근형의 아들로 가수 마션으로 지난해 12월 김현식의 헌정곡 ‘Don’t you cry’를 발매한 바 있다.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황금의 제국’, ‘이웃집 웬수’, ‘괜찮아, 아빠딸’ 등과 영화 ‘카트’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졌다.

TEN COMMENTS, 이런걸 부전자전이라고 하나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