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울면 안 돼’ 재킷 이미지 공개

비투비 캐롤

그룹 비투비가 22일 발표하는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서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The Winter’s Tale)’의 단체 및 유닛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이 4일 앞으로 다가왔음을 알렸다.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비투비는 도서관을 배경으로 포근한 느낌의 겨울 니트로 멋을 내며 훈훈한 대학 선배의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번 이미지는 겨울 시즌송 ‘울어도 돼’에 이어 타이틀곡 ‘울면 안 돼’로 이어지는 비투비의 겨울 훈남 이미지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비투비는 머플러와 더플코트, 무게감있는 컬러의 니트와 부츠로 패션에 힘을 줬다.

또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로 구성된 첫 번째 유닛사진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비투비만의 익살스러운 포즈가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이어 공개된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라인 역시 깜찍한 표정 연기로 신나는 캐롤의 느낌을 표현했다.

비투비의 타이틀 곡 ‘울면 안 돼’는 감성적인 겨울 시즌송으로 비투비 멤버 임현식, 정일훈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은 첫 타이틀 곡이다. ‘울면 안 돼’는 “이젠 나 아닌 그 사람 곁에선 울면 안돼”라는 가사에 어우러지는 달콤한 멜로디와 비투비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비투비는 22일 윈터 스페셜 음반의 음원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로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무대를 선보인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