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겨울 스페셜 음반 미리듣기 공개 ‘겨울 감성 충만’

비투비

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오는 22일 발표하는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The Winter’s Tale)’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7일 공식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서 타이틀곡 ‘울면 안 돼’를 비롯한 총 5트랙이 수록된 윈터 스페셜 음반의 전체 오디오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비투비의 새 음반은 전곡에 멤버들이 작사, 작곡, 랩메이킹등으로 참여를 해 오랫동안 준비해 온 윈터스페셜 음반인만큼 전곡에 걸쳐 비투비만의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아기자기한 에피소드들이 선물처럼 담겨져 있다. 또한 랩라인과 보컬라인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부터 흥겹고 에너지넘치는 모습까지 비투비의 다양한 색깔도 담고자 했다.

공개된 ‘윈터스테일’의 오디오티저는 선공개곡으로 사랑을 받은 ‘울어도 돼’의 달콤한 멜로디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울면 안 돼’에서 서은광이 시원시원한 보컬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며 감성적인 겨울 시즌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울면 안 돼’는 비투비 멤버 임현식, 정일훈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은 첫 타이틀 곡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의 캐롤인 만큼 전 연령대에 걸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용준형, 김태주 콤비인 작곡팀 굿라이프(Good Life)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비투비 멤버 이민혁, 정일훈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한모금’의 일부가 공개되어 음반의 다양성을 더했다.

또한 임현식, 정일훈이 작곡한 ‘마쎠!’ 와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비투비만의 스타일이 담긴 캐롤 ‘크리스마스라서’는 실력파 보컬과 랩으로 알려진 비투비의 개성넘치는 보이스가 녹아들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비투비는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무대를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데 이어 22일 0시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의 음원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